zzny의 등록된 링크

 zzn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청춘기록 ost 'BOBBY - Spotlight' 드라마를 보다 노래에 빠지다.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또 다른 청춘기록의 ost, 'Spotlight' 도 빨리 소개하고 싶어서 연이어 작성 중이다. 뚱 땅 뚱뚱 땅! 하며 시작하는 곡(주책) '사혜준'님이 모델 포스 흩날리며 걸어 들어올 때 이만큼 찰떡..

청춘기록 ost 'LeeHi(이하이) - Brave Enough' 드라마를 보다 노래에 빠지다. [내부링크]

요즘 필자는 청춘 기록에 빠져 산다. '사혜준'이라는 캐릭터를 키우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뻔하기도 신선하기도 짠하기도 짜릿하기도 한 아주 복합적인 느낌적인 느낌 느낌ㅎㅎ 평소 박보검 님에게 큰 관심이..

마음을 쓰다 : 생겨나다 [내부링크]

드라마를 보면 아빠와 다정히 있는 부녀 혹은 부자의 모습을 보고 부러워함과 동시에 슬픈 표정을 지어 보이는 주인공이 가끔 등장한다. 나에겐 처음부터 부(父)가 존재하지 않았다. 그렇게 알고 컸고 성인이 되어..

안산간짜장배달맛집 왕서방에서 먹다 [내부링크]

짜장면은 맛있어 간짜장은 진짜 맛있어 양파 많이 주세요 룰루~ 오늘도 (뚱뚱) 돼지런한 (뚱뚱) 쯔니하다는 슬기로운 집 콕 생활을 하며 배달어플을 켭니다 이사를 오며 처음 시켜먹었던 왕서방 짜장면 안산에선..

손흥민 선수 햄스트링 부상 딛고 맨유에게 승리하다 [내부링크]

오늘 아주 신명 나는 소식이 들려왔다 한동안 만날 수 없을 거라던 손흥민 선수가 깜짝 서프라이즈라도 하듯 5일(한국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의 경기에 출전한 것이다. 햄스트링 부상의 흔적은..

카카오 자전거(카카오 바이크)를 타보다 [내부링크]

요즘 길가에 누가 봐도 카카오같이 생긴 노란 자전거가 자주 보인다. 아주 뜬금없는 곳에 종종 놓여있어서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따로 주차? 공간이 있는 게 아닌가 보다. 탈것을 보고 초등학생이 된 거처럼..

가짜사나이2기의 이과장님이 궁금하다. [내부링크]

가짜 사나이 2기를 봤다. 유독 한분이 눈에 띄었다. 나는 남자도 아니고 부모도 아닌데 유튜브 화면 속 이 과장님 모습에 동요됐다. 그래서 나도 모르게 그분을 찾아보게 되었다. 이과장님은 82년생으로 중소기업..

마음을 쓰다 : 변한 마음 [내부링크]

그가 쳐주던 피아노 소리가 좋았다 불 꺼진 내 방에서 그와 나누던 통화가 즐거웠고 가로등 불빛 아래 그는 이뻤다 흔들의자 위에 함께 앉아있던 순간이 따뜻했다 그와 나는 변했고 다퉜다 다투다 영영 멀어졌다..

연기 먹는 안방그릴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연기를 먹는다는 안방그릴 사보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콕하느라 집에서 고기 구워 먹는 일이 많아졌다. 나날이 돼지런 해지는 우리.. 나의 집사람은 더욱 슬기로운 돼지가 되어야겠다며 연기 안 나고 냄새 안 나..

오늘부터 귀성길 고속도로 휴게소 포장만가능, 통행료는 유료 [내부링크]

고속도로 이용하고 고향으로 떠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취식금지 / 한정메뉴 포장 허용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오늘부터 10월 4일(일)까지 연휴기간 동안 한국 도로공사가 관리하는 전국 모든 휴게..

삼천포 문어는 맛있어 :) [내부링크]

삼천포에 계시는 시어머니께서 아드님이랑 며느님 먹으라고 문어를 잔뜩 잡아 보내주셨다. 미리 다 삶아서 얼려 보내주셔 가지고 우리는 해동만 해서 먹음 끝. 같이 먹으라고 파김치도 담가서 보내 주셨다. 얼마..

손흥민선수 햄스트링 부상, 햄스트링 이란? [내부링크]

슬픈 소식을 들었다. 9월 27일(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중 우리의 손흥민 선수가 전반전 후 교체되었는데 그..

김치에 하얀곰팡이 뭘까? 골마지?! [내부링크]

SNS 구경중 묵은지 김치찜 보고 침 질질 흘리다가 나도 해 먹어볼까 하고 김치통을 열었다 아니 근데 하얀 눈꽃이 쌓여있는 게 아닌가 필자는 비위가 좋지 않다 으.. 윽 너무싫... 어.. 오늘은 김치에 핀 하얀 곰..

미스터 트롯 : 더 무비 10월 개봉 확정 ! [내부링크]

영화 [미스터트롯 : 더 무비] 10월 개봉 확정을 발표했다 영화 [미스터트롯 : 더 무비]는 TV조선의 최고 시청률 35.7% 의 기록을 낸 예능 '내일은 미스터 트롯'의 극장판으로 TOP(탑) 6의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안산피자배달맛집 비스트로피자 먹다 [내부링크]

집사람이 퇴근길에 전화를 걸어왔다 ''내일부터 피자 끊을 거니까 오늘 피자 먹어야겠어'' 이건 무슨 말이지 그냥 피자가 먹고 싶다는 거 아닌가 (우리 다이어트하기로 했잖아요..) 말씨름 조금 하다 나는 결국 졌..

마음을 쓰다 : 다시 일어나는 법 [내부링크]

저 날은 방전되어 아무것도 하기 싫은 그런 날이었다 반복되는 일상에 지겨워 몸서리쳐지는 날, 흐트러진 침대 위에서 꼼짝도 하기 싫은 날, 의미 없이 시간만 태우는 날. 꾀죄죄한 차림을 하고 부스스 일어나 문..

건강박사 장박사 우영, 꿀호떡 버거 레시피 [내부링크]

9월 25일 나의 사랑 너의 사랑 모두의 귀염둥이 장우영 님이 나 혼자 산다에 패널로 출연하였다 나는 떨리는 심장을 부여잡고 덩달아 다리도 떨며 소파에 앉아 본방사수를 하였다(주책) 오늘 그의 귀염 뽀짝 수치..

방탄소년단(BTS) 10월 오프라인콘서트 취소 온라인만 진행 [내부링크]

코로나 19의 확산세로 인해 다가오는 10월 온, 오프라인 콘서트 진행 예정이었던 방탄소년단의 오프라인 콘서트 일정이 취소되었다는 소식이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에서는 오늘(9월 25일) 팬 커뮤니티 공..

비접촉 체온계 휴비딕 HFS-900 : 리뷰하다 [내부링크]

2020년 필수템:체온계 작년부터 체온계를 산다 산다 하다가 코로나로 가격이 껑충 뛰고 나서 뒤늦게 후회막심이다. 직장에 이미 온도계가 있어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 휴가기간도 있고 명절도 있고 앞으로 집에 있..

대형마트 추석 직전 일요일 의무 휴업 [내부링크]

매달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 대형마트 의무휴업일 미리미리 빨리빨리 준비하는 (대한민국 국민이 틀림없다) 필자도 간혹 추가된 일정으로 인해 급하게 필요한 것이 있거나, 빠트린 것이 있어 급하게 물건을 사러..

마음을 쓰다 : 새삼 생각 나는 것 [내부링크]

/이 글은 뭘 놓쳤을 때 썼던 글일까 나의 일기장 노트 끝에 자그마하게 적혀있는 이 글귀가 안쓰럽기 짝이없다 후회의 글은 지나고 나서 다시 봐도 아프다. 오늘, 어디선가 쓰는 걸 멈추지 말아야 하는 이유를 들..

구글 애드센스 승인! 감사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 블로거 ‘쯔니하다’입니다. 처음 블로그를 하다 보니 이것저것 배울게 참 많더군요. 그다지 똑똑하지도 전문적이지도 않기에 그저 주제 없이 일기 형식으로 그냥 그날그날 제가 쓰고 싶은 것들을..

코로나추석 정말 괜찮을까? (주관적 견해) [내부링크]

코로나와 추석 그리고 여행 지난번 휴가기간 이후 또 한 번 빵 터져 버린 코로나 확진자들로 연일 추가 확진자가 나오며 나는 매일 불안에 떨며 생활하고 있는 일개미이다 나를 비롯한 나의 가족 그리고 지인들은..

코로나로 인해 달라진 초콜릿 판매량?(기사를 보다)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초콜릿 매출 상승 코로나 블루 영향 비 오는 주말 아침 출근하며 본 첫 번째 기사의 내용에 요즘 갑자기 초콜릿 매출이 상승했다는 소식이 적혀있는것을 보았다 보통 초콜릿은 겨울에 잘 팔리고 여름..

추석 선물 고르다 [내부링크]

미션 / 의미 있는 추석 선물 고르기 올해 추석은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명절이지 않는가 직접 찾아 뵐 수 없는 만큼 선물 고르는 데에 있어 더 많은 고민이 필요했다 마음을 담은 편지도 좋고 용돈도 좋지만 무언..

에버랜드 아기 판다 이름 짓기 투표하러 가자 [내부링크]

지난 7월 20일 저녁 10시경 에버랜드에 살고 있는 아빠 판다 '러바오', 엄마 판다 '아이바오' 사이에 아주 귀여운 공주 판다가 태어났다 곧 100일을 맞이하는 기념으로 아기 판다의 이름을 지어주는 이벤트를 진행..

불면증 : 잠들지 못하는 밤 [내부링크]

난 불면증 환자다. 20대 초반 무언갈 빼앗기고 난 이후 시작된 불면으로 참다 참다 수면제를 처방받았고 난 10년 가까이 수면제와 공생했다. 그러던 중 올해부터 6개월 이상 장기처방이 안되어 난 자연스럽게 단약..

코로나추석문구 (미리준비해보자) [내부링크]

요즘 나의 블로그 내용이 어쩐지 전부 코로나인 거 같다 (코로나 코로나 이 망할 놈의 코로나) 코로나가 가져다준 생활의 변화는 참으로 다양한 것 같다 가족과 함께 명절을 보내려면 몇 개의 휴게소를 필수로 거..

내가 재밌게 본 네이버 완결 웹툰 TOP 3 추천 (지극히 개인적) [내부링크]

1. 스위트홈 출처: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701081 스위트홈 절망의 세상을 비관하고 스스로를 고립시킨 한 소년,하지만 이제 소년은 밖으로 나가고 싶다. comic.naver.com 쯔니가 진짜 진짜 진..

감성자극 새벽에 듣기좋은 노래 (싸이감성) [내부링크]

필자는 듣고 부르는 것을 사랑한다 중2쯤 겪었던 병이 아직 낫지 않아서 인가 외롭고 우울한 것을 즐기고 감정이 바닥을 치고 올라오는 순간에 전율을 느낀다 지금은 사라져 버린 우리 모두가 사랑한 '싸이월드'..

가을엔 대하구이(집에서 맛있게먹다) [내부링크]

오늘의 쯔니는 어제의 다이어트 실패를 동기삼아 그냥 열심히 먹기로 하였다 바야흐로 가을은 역시 먹방의 계절! 마스크 장착 후 농수산물 시장으로 향하였다 누구보다 빠르게 난 남들과는 다르게 날쌘 걸음으로..

다이어트가 뭐죠? [내부링크]

난 오늘 다이어트를 위해 종일 삶은 달걀 2개로 버텼다 퇴근 후 귀가때도 15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포기하고 꾸역꾸역 걸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숨을 헐떡이며 '오늘 하루 잘 참았다' 하며 나 자신에게 무한 칭찬을..

숨막히는 코로나시대 [내부링크]

2019년의 끝자락 12월 어느날 나는 결혼을 하였다 긴 연애 끝 결혼은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고단했다 큰 메리지블루를 겪었고 준비하는 일 년 가까이 늘 얼굴을 찌푸리고 있어 미간에 주름이 박혔다 정신없이 식..

하나 [내부링크]

첫 시작 우연히 이곳을 알게 되었고 '내가 할수있는게 있을까' '그냥 하자' 해서 블로그를 개설합니다 그리고 씁니다 완료 버튼 까지 누른다면 하나 해낸 것이겠죠 첫 글이라 아주 자연스럽게 존대를 쓰게 되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