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주식 투자 VS. 부동산 투자 어느 것이 부자 될 확률이 높을까?


[공유] 주식 투자 VS. 부동산 투자 어느 것이 부자 될 확률이 높을까?

오늘은 주식 투자와 부동산 투자를 비교해 가면서 왜? 부동산 투자가 좋은가를 나의 투자 관점에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한다. 참고로 나는 주린이다. 주식을 전혀 안 하기 때문에 부동산 예찬론 관점에서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최근 우리 집에 재미있는 것이 있다. 평소 주식을 안 하시던 장인어른이 주식을 하시고 컴퓨터를 모르시는 장모님도 핸드폰에 주식 앱을 깔고 주식을 하시면서 아이들에게도 빨리 적금을 주식으로 사라고 자꾸 재촉을 하신다. sabinevanerp, 출처 Pixabay 주식에 주자도 모르시는 분들이 주식 시장에 뛰어들었다. 그만큼 주식 시장은 동학 개미, 서학 개미, 등 대한민국 국민이면 모두 다 관심을 가지고 참여를 하고 있다. 코스피도 3000을 넘어 4000은 무난히 가고 5000까지는 간다는 예측도 있다. 전국이 주식에 대한 투자 열풍이 불고 있다. 그러한 이유는 물론 유동성이 풍부함일 것이다. 그리고 반대로 정부에서 부동산을 누르고 있으니 자연스럽게 주식으로 자금...



원문링크 : [공유] 주식 투자 VS. 부동산 투자 어느 것이 부자 될 확률이 높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