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친구가 없어졌어요. 카톡 친구 사라짐? 이거 하나로 종결 3가지 해결법!


카톡 친구가 없어졌어요. 카톡 친구 사라짐? 이거 하나로 종결 3가지 해결법!

잘 쓰고 있던 카톡 친구가 사라지셔서 많이 당황스러우셨나요?? 특히나, 중요한데, 급한데... 껐다 켜도 안 보이고.. 내 친구들이 어디로 간 거야 ㅠㅠ 내 친구 어쨌어... 카톡 친구가 사라지는 이유는 2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 카톡 카테고리가 늘어가면서, 간결화를 위해 화살표를 추가시켰습니다. 두 번째, 카톡 친구를 숨겼거나, 차단을 눌렀을 경우입니다. 지금부터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친구 사라짐 해결 방법 1 카톡을 켜도 아래와 같이 친구가 다 사라졌는데요!! 이유는 카테고리가 늘어나서입니다.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내 멀티 프로필, 업데이트한 친구, 즐겨찾기, 추천 친구, 채널, 친구]등 카테고리가 늘어서 카톡에서 취한 조치였는데요. 업데이트를 하신 후 화살표를 눌러서 사라졌을 겁니다. 해결 방법은 오른쪽에 있는 [∨] 화살표를 클릭해 주시면 바로 해결되는 간단한 문제였습니다. 아무래도 카테고리가 많아지면서, 카톡 자체 내에서, 이 부분을 간단하...


#아이폰카톡친구 #아이폰카톡친구사라짐 #카카오톡친구사라짐 #카카오톡친구없어짐 #카톡친구목록 #카톡친구사라짐 #카톡친구없어짐 #카톡카테고리

원문링크 : 카톡 친구가 없어졌어요. 카톡 친구 사라짐? 이거 하나로 종결 3가지 해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