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에서 데이트/소개팅?! 분위기도 메뉴도 맛집 와이탑(Y.Top)에서 ! (비프웰링턴/풍기크림파스타/소세지플레터/감자칩카나페)


연남동에서 데이트/소개팅?! 분위기도 메뉴도 맛집 와이탑(Y.Top)에서 ! (비프웰링턴/풍기크림파스타/소세지플레터/감자칩카나페)

바람만 안불면 가볍게 산책하며 데이트하기 딱 ~~!! 좋은 11월 초입니다. 저는 서울 연남동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 서울은 (특히나 핫플로 많이 인식되는 동네들은) 기본적으로 웨이팅이 길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 예약은 네이버로 했어요 :) Previous image Next image 네이버에서 '연남 와이탑'을 검색하고 [예약] 버튼을 누르게 되면 어떤 존에서 머물 것인지 공간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루프탑 / VIP룸 / 2인석 / 4인석 이렇게 4종류가 있습니다. 식사를 하실 경우, 루프탑 예약은 불가해요. 저는 3명이 방문할거여서 4인석을 예약하였습니다. 예약하면 네이버Na.를 통해서 예약신청 알람과 확정 알람까지 오게됩니다. 다행히 잘 확정이 되었어요. 하루 전날 예약을 했구요, 신나는 마음으로 일요일을 맞이하였답니다. 연남동와이탑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63 2층, 3층 위치는 가좌역에서 가까운 편이구요, 역에서부터는 걸어서 13~15분 정도 걸려요....


#고든램지 #엔틱한 #연남동데이트 #연남동레스토랑 #연남동저녁 #연남동점심 #연남동핫플 #와인바 #조용한 #주말연남동 #주말저녁 #주말점심 #차분한 #친절한 #양주 #식당 #내돈내산 #루프탑 #마포데이트 #마포핫플 #맥주 #무알콜맥주 #부모님대접 #분위기맛집 #분위기있는 #서울데이트 #서울저녁 #서울점심 #소개팅장소추천 #홍대근처

원문링크 : 연남동에서 데이트/소개팅?! 분위기도 메뉴도 맛집 와이탑(Y.Top)에서 ! (비프웰링턴/풍기크림파스타/소세지플레터/감자칩카나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