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평 원룸 인테리어, 작은 방이 넓어보이도록! 방꾸미기 변천사 대공개 (* 티오벙커이층침대, 미나 식탁/테이블, 스칼렛 조명 화장대, 이잼 접이식 옷걸이)


5~10평 원룸 인테리어, 작은 방이 넓어보이도록! 방꾸미기 변천사 대공개 (* 티오벙커이층침대, 미나 식탁/테이블, 스칼렛 조명 화장대, 이잼 접이식 옷걸이)

주변을 둘러보면 정말 많은 친구들이 자취를 하거나, 혹은 부모님과 함께 살더라도 5평 남짓의 좁은 방에서 생활을 하고 있더라고요. 저 역시도 치솟는 물가와 금리로 인해 아직까지 캥거루 족으로 머물고 있는 K캥거루입니다. 오늘은, 저에게 주어진 5평의 작은 방을 알차게 꾸며준 아이템들과 그것들을 이용해 공간 효율을 개선해 나아가는 과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무래도 점점 나이를 먹다보면, 혼자만의 살림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드레스룸, 작업 테이블, 화장대, 침대 등등.. 뭐하나 덜어내기 애매하고 정말 다 필요한 것만 같은 이 모든 것들을 수용하려면 집이 한채는 족히 필요할 것 같죠. 하지만 실제 우리에게 주어진 여건은 그렇지 못하다보니 거기서 괴리가 오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좌절만 하고 있을 순 없잖아요? 제가 좁은 방을 넓어보이게! 얼마나 효율적으로 꾸며나아갔는지 한번 살펴보시죠! ̎ 배치공간 우선 저희 집은 아래 평면도와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실은 베란다 확장을 ...


#한샘티오침대 #이잼옷걸이 #이잼접이식옷걸이 #인테리어 #접이식옷걸이 #조명화장대 #티오벙커침대 #티오이층침대 #한샘미나 #한샘티오 #원룸꾸미기 #미나식탁 #미나식탁의자 #미나테이블 #아임빅침대 #30대자취 #한샘아임빅 #가구추천 #데스크테리어 #자취방꾸미기 #일상 #블로그이웃 #비스포크테이블 #서이추 #이웃추가 #수납침대 #원룸가구추천 #알루아테이블 #알루아비스포크 #20대자취

원문링크 : 5~10평 원룸 인테리어, 작은 방이 넓어보이도록! 방꾸미기 변천사 대공개 (* 티오벙커이층침대, 미나 식탁/테이블, 스칼렛 조명 화장대, 이잼 접이식 옷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