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명절 선물, 트레이더스에서 가성비와 퀄리티 모두 챙겨요! (위스키 선물세트)


부모님 명절 선물, 트레이더스에서 가성비와 퀄리티 모두 챙겨요! (위스키 선물세트)

벌써 다음 주면 민족 대명절 추석이에요.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부모님, 혹은 평소 마음을 표현하고 싶던 지인에게 추석을 맞아 1년을 잘 수확하자는 의미에서 명절 선물을 드리기도 하죠. 사실 명절 선물 세트라는 핑계로 과한 패키징과 비싼 가격이 한편으론 부담스러운 문화로 변질되었던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들이 있었어요. 그런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는 한가득 챙긴 선물을 구할 수 있는 거 아시나요? 그 주인공은 바로 위스키 세트입니다. :) 품격 있는 선물, 사실 저희 부모님께서는 캔디 한 봉지를 선물해 드려도 참 좋아하실 분들이세요. 하지만 선물을 드리는 입장에선 마냥 마음이 편치는 못합니다. 무리되지 않는 금액선에서 고급 진 선물을 할 순 없을까 고민이 되었고, 추석맞이 장 보러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위스키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더 글렌리벳 12년산 직원분의 적극 추천을 받고 사게 된 위스키에요. 외관 디자인도 약간 추석이 연상되는 이미지인 것 같아 ...


#10만원대선물 #부모님추석선물 #서이추 #선물추천 #소통 #신혼부부선물 #위스키저렴하게 #위스키추천 #일상 #좋아요반사 #집들이선물 #추석 #추석선물 #친구선물 #부모님선물 #발렌타인파이니스트 #2만원대선물 #3만원대선물 #50대선물 #60대선물 #가성비 #결혼축하선물 #고향내려갈때 #곧결혼하는 #더글렌리벳12년산 #더글렌리벳위스키 #명절 #명절선물 #발렌타인위스키 #트레이더스선물

원문링크 : 부모님 명절 선물, 트레이더스에서 가성비와 퀄리티 모두 챙겨요! (위스키 선물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