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감성 숙소 '나롯'에서 오롯이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제주시 서쪽 자쿠지 감성 스테이)


제주 여행 감성 숙소 '나롯'에서 오롯이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제주시 서쪽 자쿠지 감성 스테이)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 제주 힐링 여행지 '나롯' 저는 올 11월이 되어서야 처음으로 휴가를 떠났어요. 뭐가 그리 바쁘다고 스스로를 몰아세우며 살았을까요? 그동안 자주는 아니어도 종종 여행을 갔었음에도, 저는 휴가 같은 건 사실 안 가도 된다고 생각했었어요. 그런 저의 생각을 완전히 바꿔준 여행이 이번 제주 여행이었습니다. 그 생각의 전환의 끝에 '나롯'이 있었어요. 이번 여행을 준비할 때, 숙소만큼은 기존과 달리 색다르게 찾아가려 노력했어요. 제가 고려한 숙소 선정 요소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철저히 독립될 것, 그리고 고요할 것. 조금의 비용을 투자할지라도 이 원칙을 지킬 수 있는 숙소를 찾고 싶었고 결과적으로 생각보다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감성 스테이 '나롯'을 알게 되었어요. 오늘의 방문지 - 상호 : 나롯 - 위치 : 제주 제주시 한경면 대한로 802-12 (청수리 1081-1) - 이용가 : 200,000원 (연박시 할인 있음) - 이용 기간 : 11/4(토) ~ 1...


#가족여행 #일상 #제주 #제주가볼만한곳 #제주감성숙소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감성숙소 #제주도여행 #제주숙소 #제주시 #제주여행 #조용한 #차분한 #프라이빗한 #연인여행 #연인숙소추천 #감성숙소 #감성숙소추천 #국내가볼만한곳 #국내여행 #국내여행지 #데이트코스 #서이추 #소통 #숙소추천 #여행 #여행정보 #여행준비 #여행지추천 #힐링되는

원문링크 : 제주 여행 감성 숙소 '나롯'에서 오롯이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제주시 서쪽 자쿠지 감성 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