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의 형태<2017.05.09> - 당신은 용서를 구해본적이 있나요?


목소리의 형태<2017.05.09> - 당신은 용서를 구해본적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임엄지 입니다. 오늘은 너의 이름은과 함께 큰 화제작 이였던 목소리의 형태를 리뷰하려 합니다. 학교 다니실때 왕따를 보거나 당하신적이 있으신가요? 이 영화를 보면서 참 많은 생각이 들었는데 여러분은 어떠실까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목소리의 형태 따분한 게 질색인 아이, 이시다 쇼야.간디가 어떤 사람인지, 인류의 진화과정이라든지, 알게뭐람.어느 ... movie.naver.com 감독 : 야마다 나오코 출연 : 이리노 미유(이시다 쇼야), 하야미 사오리(니시미야 쇼코), 유우키 아오이(니시미야 유즈루), 오노켄쇼(나가츠카 토모히로) 별점 : 5점 만점 중 4점 입니다. 영화의 주요 사건 어린시절 친구들과 장난을 좋아하던 주인공 이시다 쇼야, 그러던어느날 갑작스럽게 한명의 전학생이 오게됩니다. 그 전학생의 이름은 니시미야 쇼코였습니다. 그렇게 쇼야는 전학을 오게된 쇼코에게 장난을 치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가벼운 장난부터 시작해서 나중에는 정말 짖꿎은 장난까지도 하게됩니...


#고등학교 #목소리의형태 #용서를바라는마음 #중학교 #초등학교 #학창시절

원문링크 : 목소리의 형태<2017.05.09> - 당신은 용서를 구해본적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