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볼만한 섬 신시모도에 사라진 노지 차박 캠핑 장소 ( 수기해변, 당일치기 가을 바다 드라이브 여행 )


인천 가볼만한 섬 신시모도에 사라진 노지 차박 캠핑 장소 ( 수기해변, 당일치기 가을 바다 드라이브 여행 )

인천 가볼만한 섬 신시모도에 사라진 노지 차박 캠핑 장소 ( 수기해변, 당일치기 가을 바다 드라이브 여행 ) 오늘은 인천 가볼만한 섬 신시모도에서 슬기로운 차박생활 밴드 차박 캠핑 모임이 있는 금요일이다. 다수의 캠퍼들이 오늘 저녁부터 내일까지 순차적으로 합류하기 때문에 리더인 나로써는 차박지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가장 먼저 신시도모로 향한다. 신시모도는 한달 보름 전 혼자 방문했을 때의 좋은 기억 때문에 이번에는 모임으로 추진을 하게 되었는데, 그때의 좋은 기억에 대한 설레임과 누군가와 함께 한다는 설레임에 행복한 오늘이다. 꼬마 아이가 한웅큼 던져준 새우깡.. 그리고 새우깡을 잽싸게 낚아채 먹는 갈매기 한마리. ..........

인천 가볼만한 섬 신시모도에 사라진 노지 차박 캠핑 장소 ( 수기해변, 당일치기 가을 바다 드라이브 여행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인천 가볼만한 섬 신시모도에 사라진 노지 차박 캠핑 장소 ( 수기해변, 당일치기 가을 바다 드라이브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