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갈만한곳, 세렝게티 평원같은 유령의 섬 형도 1인 오지 차박 캠핑 여행 ( 세미 오프로드 드라이브 코스 )


경기도 화성 갈만한곳, 세렝게티 평원같은 유령의 섬 형도 1인 오지 차박 캠핑 여행 ( 세미 오프로드 드라이브 코스 )

경기도 화성 갈만한곳, 세렝게티 평원같은 유령의 섬 형도 1인 오지 차박 캠핑 여행 ( 세미 오프로드 드라이브 코스 ) 오늘의 차박지였던 탄도항은 폐쇄로 인하여 급하게 인근 차박지를 물색하고 출발한 곳은 유령의 섬 형도이다. 형도는 경기도 화성 갈만한곳으로 세렝케티처럼 넓은 평원이 펼쳐진 곳이다. 다만 이곳은 시화방조제로 인해 바다가 막히고 어장이 폐쇄되어 마을사람들이 모두 떠난 유령의 섬 같은 곳이다. 그렇다보니 오지 차박 캠핑 여행을 하기에는 안성맞춤이다. 경기도 안산 갈만한곳, 누에섬 품은 탄도항 리뷰 형도를 들어가는 길은 세미 오프로드에 양쪽으로 무성하게 자란 갈대숲을 한참 지나게 되는데 고요하면서도 이색..........

경기도 화성 갈만한곳, 세렝게티 평원같은 유령의 섬 형도 1인 오지 차박 캠핑 여행 ( 세미 오프로드 드라이브 코스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경기도 화성 갈만한곳, 세렝게티 평원같은 유령의 섬 형도 1인 오지 차박 캠핑 여행 ( 세미 오프로드 드라이브 코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