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순간에도 '걱정'이 넘쳐 불안한 '걱정인형'들에게 (Feat. 마음의 안정을 위한 처방전)


이 순간에도 '걱정'이 넘쳐 불안한 '걱정인형'들에게 (Feat. 마음의 안정을 위한 처방전)

역시 연휴는 짧네요. 내일이면 벌써 출근입니다. 맙소사~ 그동안 많은 '걱정'과 '불안'을 안고 다녔던 CC입니다. 요즘은 '걱정'과 '불안'의 원인이 어디서 오는가 곰곰이 헤아려 보고 그 원인을 없애려고 노력하니 점점 걱정 인형을 탈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도 '걱정'에 의한 불안을 느끼고 계시는 '걱정인형'을 위해 마음이 평화로울 수 있는 진리의 글을 남기려고 합니다. 진리의 글은 거짓말이 아니잖아요. 진짜 그렇다는 거잖아요? 이런 진리의 글을 읽으면 걱정으로 인한 불안한 마음이 잠재워지고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곤 했습니다. 연휴 마지막 날! 모든 걱정들이 사라지길 바라는 마음에 적어봅니다. 우리가 하는 걱정거리의 40%는 절대 일어나지 않을 사건들에 대한 것이고 30%는 이미 일어난 사건들 22%는 사소한 사건들 4%는 우리가 바꿀 수 없는 사건들에 대한 것들이다. 나머지 4%만이 우리가 대처할 수 있는 사건이다. 즉, 96%의 걱정은 쓸데없는 걱정들이다! [느리게 사는 즐...


#개ㅆ마이웨이의 #걱정이 #난 #내가 #될 #마음이

원문링크 : 이 순간에도 '걱정'이 넘쳐 불안한 '걱정인형'들에게 (Feat. 마음의 안정을 위한 처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