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밴스드 (youtube vanced) 오류 없이 다운 및 설치하기!


유튜브밴스드 (youtube vanced) 오류 없이 다운 및 설치하기!

유튜브밴스드는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고도 광고 제거, 백그라운드 재생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핵 완소 앱입니다. 매달 구독료를 내야 하는 것과 다르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기도 하죠. 반면 youtube vanced가 합법이냐 아니냐는 논란이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계속되고 있는 만큼 더불어 따라오는 스마트폰 해킹 논란, 아이디 정지 루머 등의 불안한 요소도 있습니다. 이런 문제는 필자가 합법이다 아니다의 확실하게 단정 지을 수 없고 실제로 괜찮은지 확신할 수 없는 내용인지라 부추길 수도 없는데요. 단, 지금까지 유튜브밴스드를 꾸준히 활용해 온 제 경험상 아이디 정지, 스마트폰 해킹 등의 문제는 없었던 건 사실입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제 주변 지인분들도 마찬가지였죠. 그러니 어느 정도는 안심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이 서비스를 사용하느냐 안 하느냐는 여러분의 선택에 맡기겠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건, 사용하실 거라면? ...


#youtubevanced #유튜브밴스드

원문링크 : 유튜브밴스드 (youtube vanced) 오류 없이 다운 및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