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2급 가지고 40대 50대 취업 가능? ‘이것’만 잘하면 OK!


사회복지사 2급 가지고 40대 50대 취업 가능? ‘이것’만 잘하면 OK!

사실상 사회복지사 2급 자격만 가지고는 취업이 어렵습니다. 취득하기도 비교적 수월하고 이미 100만명 이상 가지고 있는 자격이니까요. "아니!? 어디서 들어보니까 70대도 하던데?" 맞습니다. 물론 그런 사례도 있어요. 안된다는 게 아니라 전략을 잘 짜야 한다는 겁니다. - 2급만으로 취업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내용 꼭 확인해 보세요.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저만의 비법입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사회복지사 2급, 취업이 잘 된다는 말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 말은 반은 맞고 반은 다를 수 있습니다. 왜? 사회 초년생인 20대라면 준비할 수 있는 기간도 넉넉하고 조금만 열심히 준비해도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다면? 보다 수월하게 취업할 수 있을 겁니다. 반면, 2급 자격을 취득하시는 분들의 연령대는 정말 다양하죠. 20대의 사례만 가지고 "사회복지사 2급 취업 잘 돼!"라고 말할 수 없다는 겁니다. 출처 = 유튜브 가치있는시간 가시TV 2~50대는 물론 70대까지...


#40대취업 #50대취업 #사회복지사2급취업

원문링크 : 사회복지사 2급 가지고 40대 50대 취업 가능? ‘이것’만 잘하면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