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넷플릭스 화질 저하, 단축키로 해결하세요! (모바일, 아이패드 다 됨!)


PC 넷플릭스 화질 저하, 단축키로 해결하세요! (모바일, 아이패드 다 됨!)

이제는 우리 삶 속에 깊이 뿌리박은 Netflix, 여러분은 어떤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나요? 스탠다드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넷플릭스 화질을 HD, 그 이상의 요금제라면 UHD까지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PC는 물론이고 모바일, 아이패드 설정 방법까지 모두 정리했습니다. 아래 내용은 넷플 유저라면 꼭! 확인해 보세요. 단축키 (윈도우&맥) 넷플릭스 화질 저하 현상은 통신 불량으로 인해 간헐적으로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반면, 이런 이유가 아닌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해 다른 설정을 해주어야 해요. 자, 해결할 수 있는 단축키 먼저 알려드릴게요! 윈도우 기반 컴퓨터에서는 'Control+Alrt+Shift+S'를 조합하여 눌러주시면 됩니다. 맥 OS 기반 PC에서는 'Control+Option+Shift+S' 단축키를 입력해 주면 넷플릭스 화질 저하 현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넷플릭스 화질 상승 단축키는 영상 시청 중에 누르셔야 됩니다 :) PC에서 Ne...


#Netflix #넷플릭스화질 #넷플릭스화질단축키 #넷플릭스화질저하 #린주

원문링크 : PC 넷플릭스 화질 저하, 단축키로 해결하세요! (모바일, 아이패드 다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