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활용능력 필기,실기 2급, 1급 시험 일정 및 차이, 비용 정리해 봄!


컴퓨터활용능력 필기,실기 2급, 1급 시험 일정 및 차이, 비용 정리해 봄!

컴퓨터활용능력시험은 2급과 1급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차이점은 이렇게 나눌 수 있겠습니다. 1급이 2급보다 높은 자격이다. 우리가 어렸을 적부터 흔히 접했던 태권도 단수는 '1 < 2 < 3단' 숫자가 커질수록 높다는 걸 의미해서 컴활을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면 컴퓨터활용능력시험 2급, 1급 중 무엇이 더 높은 자격인이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컴활은 1급이 더 높습니다 :) 시험범위가 다르다 컴퓨터활용능력 1급과 2급의 또 다른 차이점은 시험범위에 있습니다. 2급은 기본적인 엑셀 능력과 스프레드시트 활용 등에 대한, 비교적 쉬운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당연하게도 1급에 비해 준비 기간이 짧고 보다 손쉽게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입니다. 반면, 컴활 1급은 2급보다 높은 자격증인 만큼 데이터베이스, C언어, 코딩 등, 비교적 딥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통 준비 기간을 길게 잡고 도전하는 편이고 열심히 도전했음에도 시험에 통과하지 못하는 경우도 빈번...


#대웅제약 #린주 #시험필수템 #시험필수품 #우루샷 #컴퓨터활용능력1급시험일정 #컴퓨터활용능력2급시험일정 #피로회복 #피로회복제

원문링크 : 컴퓨터활용능력 필기,실기 2급, 1급 시험 일정 및 차이, 비용 정리해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