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강제 공장초기화 방법 / iOS17 비밀번호 분실 했다면 이렇게!


아이폰 강제 공장초기화 방법 / iOS17 비밀번호 분실 했다면 이렇게!

아이폰 공장초기화 방법은 간단합니다. '설정 앱 실행 - 일반 항목 진입 - 가장 하단에 위치한 전송 또는 재설정' 순서로 진입해서 안내에 따라 진행하기만 하면 끝입니다. 한데, 비밀번호 분실 상황에서는 얘기가 다릅니다. 아시다시피 애플은 유저의 개인 정보와 보안을 중요시합니다. 그래서 비번을 잃어버리는 순간, 온갖 방법을 총동원해야 하죠. 사실, 그렇게 해서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그래도 아직 희망은 있습니다. 외부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아이폰 강제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은 소정의 비용이 들어간다는 점은 미리 언급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공식이든 사설이든, A/S를 받는 것보다는 나을 수 있습니다. 자, 방법은 본문에 상세히 소개했으니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정리 한 방법은 아이폰 공장 초기화 아이튠즈 없이 하는 방법이고, iOS17 등, 최신 소프트웨어에서도 적용 가능합니다. 준비물 먼저 아이폰 강제 초기화 방법을 진행하...


#iOS17 #아이폰공장초기화 #아이폰비밀번호분실초기화 #아이폰초기화 #아이폰초기화방법

원문링크 : 아이폰 강제 공장초기화 방법 / iOS17 비밀번호 분실 했다면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