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강릉 데이트 코스 3박 4일] 대청마루-와이에이티-서피비치-더앤리조트 (Feat. 자차)


[#2. 강릉 데이트 코스 3박 4일] 대청마루-와이에이티-서피비치-더앤리조트 (Feat. 자차)

안녕하세요 꼼꼼이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강릉 3박 4일 데이트 코스 중 이튿날의 코스 항목입니다! 참고하시어 즐거운 여행 되실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 광고 X / 내 돈 내산 1. 속초 순두부 맛집 대청마루 1. 초당 순두부 2. 얼큰 순두부 3. 도토리묵 무침 을 주문했습니다! 순두부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간 곳인데요 소문만큼이나, 순두부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지금도 생각날 정도예요 흰둥이가 초당순두부를 주문했고, 꼼꼼이는 얼큰 순두부를 주문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초당 순두부가 깔끔하고 담백한 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얼큰 순두부도 맛있었지만. 본연의 재료 맛을 더 느끼고 싶었던 욕심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2. 강릉 데이트 코스 3박 4일] 대청마루-와이에이티-서피비치-더앤리조트 (Feat. 자차)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2. 강릉 데이트 코스 3박 4일] 대청마루-와이에이티-서피비치-더앤리조트 (Feat. 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