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나를 찾기 위한 구의역 퍼스널컬러 " CCL컬러이미지융합연구소 "


진정한 나를 찾기 위한 구의역 퍼스널컬러 " CCL컬러이미지융합연구소 "

CCL컬러이미지융합연구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75 크레신타워3차 516호 02-457-1003 11:00-21:00 CCL컬러이미지융합연구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375 크레신타워3차 516호, 구의역 1번출구 우측 베스킨라빈스 건물 5층 안녕하세요 맛콜러입니다. 구의역 퍼스널컬러 컬러이미지융합연구소 다녀왔는데요 요즘 퍼스널컬러 많이 하시잖아요. 저도 저를 더 잘 알기 위해서 네이버예약 후 방문했어요! 구의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건물이라서 접근성이 너무 좋았어요. 또한 주차가능하니 걱정하지마시구요. 구의역 퍼스널컬러 에서 사실 여성분들이 많이 하는걸로만 생각했는데 남성분들도 많이 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영업하시는분들 혹은 미팅이 잦은 직장인들은 컬러감에서 신뢰와 부드러운인상등 많은 이미지를 주기 마련이니깐요. 립,파우더,아이컬러등 색조화장이 본인과 잘 맞아야 생기있게 더 예쁘게 꾸밀 수 있으니 본인의 컬러를 찾는게 중요할 것 같았어요. 물론 저는 화장을 안하니 이 단...


#CCL컬러이미지융합연구소 #건대퍼스널컬러 #구의역퍼스널컬러 #서울퍼스널컬러

원문링크 : 진정한 나를 찾기 위한 구의역 퍼스널컬러 " CCL컬러이미지융합연구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