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1. 다이렉트 vs. 제이웨딩 견적 상담 후기 (feat. 포인트제도 / 추천인 코드)


W1. 다이렉트 vs. 제이웨딩 견적 상담 후기 (feat. 포인트제도 / 추천인 코드)

드디어 시작된 진짜 결혼 준비! 그 첫 단계는 웨딩플래너를 구해야한다는 것이다. 나는 파워 J 인지라 사실 직접, 워크인으로 준비하고 싶었다. 그래서 인스타 세계를 뒤져보고 서치를 거듭했지만... 웨딩플래너를 구해서 하는게 가장 저렴하다는 것을 깨닫게됐다. 다이렉트 vs 제이웨딩 웨딩업계에 가장 유명한 카페 두 곳이 있다. 바로 다이렉트와 제이웨딩.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포인트 제도 때문이다. 무려 포인트로 스드메를 0원 만들 수 있다는 어마어마한 광고 때문이랄까..? 장단점 비교 장점 단점 다이렉트 카페 규모가 크다 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 있다 가격을 엄청 저렴하게 뺄 수 있다 1.제휴 업체가 적은편이다 2.제휴 업체 후기가 아니면 포인트 적립 힘듬 aka. 빨간팬 선생님 / 탈퇴 시키는 경우도 있었다고 ㄷㄷ 제이웨딩 1. 제휴업체가 많다 2. 다이렉트보다 포인트 모으기 쉽다 3. 동행서비스 1회가 제공된다 1. 포인트 현금화하려면 파트너스 등급이어야! 블로그 및 실소개계약 ...


#결혼준비싸게하기 #다이렉트 #제이웨딩 #제이웨딩포인트 #제이웨딩추천인코드 #제이웨딩견적 #웨딩플래너 #스드메비용 #스드메견적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vs제이웨딩 #추천

원문링크 : W1. 다이렉트 vs. 제이웨딩 견적 상담 후기 (feat. 포인트제도 / 추천인 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