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해방일지] 016 당근하다 10만 방문 숫자를 놓친 사람이 있다..?


[주간해방일지] 016 당근하다 10만 방문 숫자를 놓친 사람이 있다..?

건춘기 이름답게 약 6개월의 시간을 잘 놀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6개월 동안 진짜 많은 일이 있었는데 천천히 썰 풀도록 하고…! 이사 간 집은 전세권 대충 전광판 세권이란 뜻 배송물류 최강자는 건춘기 그 중 하나인 제가 이사를 했어요… 처음 가 보는 생소한 동네지만 깔끔해서 물 흐르듯이 갔답니다.(하지만 전에 살 던 집이 아직 안나가서 줄줄새는 나의 집세…) 이사간 집에 시계가 필요 없답니다. 하하하 바니바니 당근단근 당근하다 10만 뷰를 놓친 멍청한 사람이 있다? 그게 나야 아티스트 더 멜로디 발매일 2014.10.28. 이사도 했고 안 쓰는 가구 당근으로 팔려구 기다리고 있다가 불현듯 생각난 블로그… 오우 쓋…! 블로그 10만 조회수를 놓쳐버렸습니다.. (주륵..) 혹시 어떤분이신지 모르겠지만, 10만번째 방문자 님 로또 사시길… 20만번째에는 선물 이벤트라도 해보려구요ㅎㅎ 아! 그리고 인스타그램 만들었어용..ㅎ 아직 방황중이지만 블로그 말구 인스타에서도 소통하고 싶으신분들은 함...



원문링크 : [주간해방일지] 016 당근하다 10만 방문 숫자를 놓친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