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시즌임을 잊은 LG 유지현 감독의 늦은 투수교체 타이밍(플레이오프2차전리뷰, 유지현감독, 플럿코 난조, 투수교체 타이밍, LG키움, 3차전, 안우진 김윤식)


포스트시즌임을 잊은 LG 유지현 감독의 늦은 투수교체 타이밍(플레이오프2차전리뷰, 유지현감독, 플럿코 난조, 투수교체 타이밍, LG키움, 3차전, 안우진 김윤식)

안녕하세요. 락키타임입니다. 소잃고 외양간을 고친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이미 손해는 다 보고 나서, 손해가 날 걸 대비해 보완을 한다는, 그리고 뒤늦은 대책이라는 의미로 사용되는 속담이지요. 어제 열린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2차전 LG 유지현 감독의 운영이 딱 소잃고 외양간을 고친 느낌이었습니다. 포스트시즌임을 잊은 LG 유지현 감독의 늦은 투수교체 타이밍 2차전 LG의 선발투수는 올시즌 15승에 빛나는 특급 외국인 투수 아담 플럿코 선수였습니다. 하지만, 플럿코 선수는 담증세로 인해 한 달 이상 공백이 발생했었고, 공백 후 첫 경기가 플레이오프 경기였습니다. 포스트시즌임을 잊은 LG 유지현 감독의 늦은 투수교체 타이밍 플럿코 선수는 1회부터 이용규-이정후 선수에게 연속안타를 허용하고, 포수의 포일로 인해 선취점을 내주며 경기를 불안하게 시작합니다. 포스트시즌임을 잊은 LG 유지현 감독의 늦은 투수교체 타이밍 그리고 2회에 들어서도, 김태진-송성문 선수에게 안타를 잇따라 허용하며 추...


#LG고우석 #포스트시즌 #프로야구 #플럿코6실점 #플럿코강판 #플럿코구속 #플럿코난조 #플럿코담증세 #플럿코최다실점 #플럿코컨디션 #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2차전 #플레이오프2차전리뷰 #키움양현 #키움김재웅 #키움LG #LG정우영 #LG키움 #고우석이정후 #안우진김윤식 #야구 #유지현감독 #유지현감독능력 #유지현감독투수교체타이밍 #유지현관망 #유지현플럿코 #유지현홍원기 #정우영푸이그 #플레이오프3차전

원문링크 : 포스트시즌임을 잊은 LG 유지현 감독의 늦은 투수교체 타이밍(플레이오프2차전리뷰, 유지현감독, 플럿코 난조, 투수교체 타이밍, LG키움, 3차전, 안우진 김윤식)

 등록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