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혁이 50억? 패닉바이의 끝판왕, 이예랑대표의 능력은 어디까지?(임선남단장, nc박세혁, 박세혁4년50억, 박민우 8년 140억, 노진혁 롯데행, 이태양 한화행, 리코에이전시)


박세혁이 50억? 패닉바이의 끝판왕, 이예랑대표의 능력은 어디까지?(임선남단장, nc박세혁, 박세혁4년50억, 박민우 8년 140억, 노진혁 롯데행, 이태양 한화행, 리코에이전시)

안녕하세요. 락키타임입니다. 샐러리캡 도입이 무색합니다. 엄청난 오버페이의 연속인데, 이제는 오버페이를 넘어 패닉바이로 가는 모양새입니다. NC는 또다른 자팀 FA 선수였던 유격수 노진혁 선수마저 롯데 자이언츠에게 빼앗기고 말았습니다. 4년 50억원의 금액으로 롯데와 계약을 맺은 노진혁 선수였습니다. . 이미 NC다이노스는 FA 첫 계약을 맺으며 키움으로 이적한 원종현 선수를 시작으로 이번 스토브리그 최악의 패자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올시즌 FA 최대어였던 주전포수 양의지 선수마저 친정팀 두산에게 넘겨주면서, 무려 3명의 선수가 이적을 하고 말았습니다. 박세혁이 50억? 패닉바이의 끝판왕(C:NC다이노스) 그래서였는지, 남은 FA 선수 중 대어로 평가받는 2루수 박민우 선수와는 베스팅옵션포함 5+3년 140억이라는 생각 이상의 오버페이로 잔류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또다시 들리는 소문은 두산의 FA 포수인 박세혁 선수와도 계약이 어느 정도 이루어진 모습입니다. 그런데, 예상 계약액이 ...


#KT김상수 #박세혁NC #박세혁NC행 #박세혁계약 #베스팅옵션 #야구FA #이예랑대표 #이예랑리코 #이예랑에이전트 #이태양한화 #이형종한화 #임선남단장 #프로야구FA #한화이태양 #박세혁A등급 #박세혁50억 #NCFA #NC단장 #NC임선남 #김상수KT #노진혁4년50억 #노진혁50억 #노진혁롯데 #박민우8년140억 #박민우NC #박민우계약 #박민우베스팅옵션 #박민우잔류 #박세혁4년50억 #한화이형종

원문링크 : 박세혁이 50억? 패닉바이의 끝판왕, 이예랑대표의 능력은 어디까지?(임선남단장, nc박세혁, 박세혁4년50억, 박민우 8년 140억, 노진혁 롯데행, 이태양 한화행, 리코에이전시)

 등록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