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인삼공사, 준플레이오프를 희망하는 두 팀의 대결(현건인삼, 인삼현건, 준PO, 휴식, 봄배구)


현대건설 인삼공사, 준플레이오프를 희망하는 두 팀의 대결(현건인삼, 인삼현건, 준PO, 휴식, 봄배구)

안녕하세요. 락키타임입니다. 봄배구 직전으로 향하고 있는 여자배구에서 준플레이오프를 공통적으로 희망하는 두 팀의 대결입니다. 준플레이오프를 희망하는 두 팀의 대결(C:현대건설SNS) 정규리그 2위가 확정된 현대건설과 막차로 봄배구 진출을 노리는 인삼공사의 대결입니다. 준플레이오프를 희망하는 두 팀의 대결(C:현대건설SNS) 흥국생명의 정규리그 우승이 확정된 상황에서 2위 현대건설로서는 지친 주전선수들을 굳이 출전시킬 이유가 없습니다. 강성형 감독은 그동안 출전경기가 적었던 선수들을 위주로 경기를 가져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다가 조금의 휴식이라도 더 가져가기 위해 준플레이오프가 열리는 것이 현대건설로서는 더욱 유리한 상황이기에 무리할 이유가 전혀 없을 경기입니다. 준플레이오프를 희망하는 두 팀의 대결(C:현대건설SNS) 그동안 경기에 뛰지 않았던 신인 선수들과 백업 선수들이 기회를 부여 받을 예정입니다. 준플레이오프를 희망하는 두 팀의 대결(C:인삼공사SNS) 반면, 승점 1점이 아...


#고예림부상 #여자배구포스트시즌일정 #여자배구포스트시즌중계 #여자배구플레이오프 #여자배구플레이오프예매 #여자배구플레이오프일정 #여자배구플레이오프중계 #인삼공사현대건설 #인삼현건 #현건인삼 #현대건설2위 #현대건설부상 #현대건설상대 #여자배구포스트시즌에매 #여자배구포스트시즌 #여자배구챔피언결정전 #김연견부상 #도공인삼승점차 #도로공사인삼공사승점 #여자배구 #여자배구순위 #여자배구일정 #여자배구준플레이오프 #여자배구준플레이오프성사 #여자배구준플레이오프예매 #여자배구준플레이오프일정 #여자배구중계 #여자배구챔프전 #현대건설인삼공사

원문링크 : 현대건설 인삼공사, 준플레이오프를 희망하는 두 팀의 대결(현건인삼, 인삼현건, 준PO, 휴식, 봄배구)

 등록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