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내고 쳐라!! 한화이글스의 68분에 걸친 8회초 13득점 공격, 키움은 홍원기 감독 퇴장부터 악재가 시작되었다!(한화키움, 1시간8분, 18명타자, 타자이순, 장시환, 하주석)


돈내고 쳐라!! 한화이글스의 68분에 걸친 8회초 13득점 공격, 키움은 홍원기 감독 퇴장부터 악재가 시작되었다!(한화키움, 1시간8분, 18명타자, 타자이순, 장시환, 하주석)

안녕하세요. 락키타임입니다. 한화이글스의 68분에 걸친 8회초 13득점 공격 야구 격언 중에 이런 말이 있습니다. 수비는 짧게 공격은 길게~~ 그리고 이 격언을 아주 제대로 보여준 팀이 있었습니다. 바로, 한화이글스의 모습이었는데요. 키움히어로즈를 상대로 한 한화이글스가 대단한 응집력을 보여주었습니다. 3-6으로 뒤지던 한화이글스는 8회 키움의 필승조를 공략합니다. 키움의 셋업맨인 김재웅 선수가 등판하지만, 안타-볼넷-볼넷을 허용하며, 무사 만루를 자초한 뒤 강판당합니다. 그리고 바톤을 이어받은 이명종 선수는 이어진 타석에 닉 윌리엄스 선수를 맞아 유격수 인필드플라이로 잡아내며, 한 시름 덜어내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타석에 최원호 감독은 유격수 이도윤 선수 타석에 하주석 선수를 대타로 등장시켰고, 떨어지는 공을 잘 참아낸 하주석 선수는 결국 좌익수 앞에 떨어지는 적시타를 쳐내며 찬스를 이어갑니다. 음주석, 사고뭉치로 불리는 하주석 선수가 이날 만큼은 개과천선 모드를 보여주었...


#권광민 #채은성 #타자이순 #타자일순 #하주석 #한화13득점 #한화18명타자등장 #한화68분공격 #한화이글스 #한화한이닝13득점 #한화한이닝1시간8분공격 #한화한이닝68분공격 #장시환승리투수 #장시환19연패탈출 #김선기 #김재웅 #김태연 #노시환20홈런 #노시환파울타구 #문현빈 #윤석원 #이명종 #이정후수술 #이정후시즌아웃 #이진영홈런 #홍원기퇴장

원문링크 : 돈내고 쳐라!! 한화이글스의 68분에 걸친 8회초 13득점 공격, 키움은 홍원기 감독 퇴장부터 악재가 시작되었다!(한화키움, 1시간8분, 18명타자, 타자이순, 장시환, 하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