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주의 팔을 갈아서 3위에 오른 이영복 감독, 5연투는 규정대로 한 것일뿐?? 인간백정이 따로 없네!!(청소년야구3위, 김택연5연투, 충암고이영복 인터뷰, 성영훈 곽빈 한주성)


유망주의 팔을 갈아서 3위에 오른 이영복 감독, 5연투는 규정대로 한 것일뿐?? 인간백정이 따로 없네!!(청소년야구3위, 김택연5연투, 충암고이영복 인터뷰, 성영훈 곽빈 한주성)

안녕하세요. 락키타임입니다. 유망주의 팔을 갈아서 3위에 오른 이영복 감독(C:WBSC) 대한민국 U-18 야구대표팀이 청소년월드컵에서 미국을 꺾고 3위를 차지했습니다. 경기를 앞두고 우천취소가 되기도 했고, 경기 도중 서스펜디드로 인해 1박 2일 경기를 치루기도 하면서, 힘든 여정 끝에 따낸 값진 성과였습니다. 하지만, 이 성과뒤에는 감독의 혹사논란 속에 너무도 당당한 모습에 아연실색 하게 되는데요. 유망주의 팔을 갈아서 3위에 오른 이영복 감독(C:SBS스포츠) 청소년야구대표팀이 대만에서 귀국길에 오르면 많은 취재진의 인터뷰가 잇따랐습니다. 유망주의 팔을 갈아서 3위에 오른 이영복 감독(C:WSBC) 그리고 이번 대회 대표팀 최고 선수로 활약한 인천고 김택연 선수에게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졌습니다. 유망주의 팔을 갈아서 3위에 오른 이영복 감독(C:SBS스포츠) 미국과의 3-4위 결정전에서 7이닝 9K 완봉승을 거둔 김택연 선수 덕에 대한민국이 3위를 기록할 수 있었는데요. 유망주의...


#U #황준서혹서 #전미르롯데 #전미르혹사 #청대야구 #청소년야구대회3위 #청소년야구월드컵 #충암고이영복 #한준서 #황준서한화 #이영복인터뷰 #김택연혹사 #두택연 #김택연두산 #육선엽삼성 #육선엽혹사 #이영복감독 #김택연5연투 #김택연완봉 #한주성 #팔꿈치인대접합수술 #토미존수술 #청소년야구혹사 #이영복귀국인터뷰 #청소년야구 #성영훈 #야구신인드래프트 #이영복인간백정 #이영복혹사논란

원문링크 : 유망주의 팔을 갈아서 3위에 오른 이영복 감독, 5연투는 규정대로 한 것일뿐?? 인간백정이 따로 없네!!(청소년야구3위, 김택연5연투, 충암고이영복 인터뷰, 성영훈 곽빈 한주성)

 등록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