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페퍼저축은행, 이제는 약체의 이미지를 탈피해야 한다!!(야스민, 박정아, MJ필립스, 이한비, 이고은, 박은서, 서채원, 오지영)


3년차 페퍼저축은행, 이제는 약체의 이미지를 탈피해야 한다!!(야스민, 박정아, MJ필립스, 이한비, 이고은, 박은서, 서채원, 오지영)

안녕하세요. 락키타임입니다. 23-24 V리그가 개막되어, 남녀부 2경기씩이 열렸습니다. 3년차 페퍼저축은행, 이제는 약체의 이미지를 탈피(C:페퍼SNS) 그리고 여자배구 막내이자 3년차에 접어들고 있는 페퍼저축은행도 경기를 펼쳤습니다. 페퍼저축은행은 흥국생명과 함께 올시즌 강력한 우승후보로 평가받는 현대건설을 상대했는데요. 1-3으로 패배했습니다. 3년차 페퍼저축은행, 이제는 약체의 이미지를 탈피(C:KOVO) 지난 시즌까지 친정팀이었던 야스민 선수의 페퍼저축은행 데뷔전이었습니다. 야스민 선수는 17득점을 기록하며 팀 내 최다득점을 올렸습니다. 3년차 페퍼저축은행, 이제는 약체의 이미지를 탈피(C:KOVO) 마찬가지로 도로공사에서 FA로 이적한 후 V리그 첫 경기를 치룬 박정아 선수 역시 페퍼 데뷔전이었습니다. 3년차 페퍼저축은행, 이제는 약체의 이미지를 탈피(C:KOVO) 아시아쿼터로 페퍼저축은행에 영입된 MJ 필립스 선수 역시 미들블로커로서 출전합니다. 분명 지난 2년보다도 전...


#MJ필립스 #페퍼꼴찌 #페퍼박정아 #페퍼범실 #페퍼야스민 #페퍼이한비 #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현대건설 #페퍼필립스 #페퍼3년차 #채선아 #V리그개막 #김해빈 #문슬기 #박은서 #서채원 #염어르헝 #이고은 #조트린지 #페퍼현대

원문링크 : 3년차 페퍼저축은행, 이제는 약체의 이미지를 탈피해야 한다!!(야스민, 박정아, MJ필립스, 이한비, 이고은, 박은서, 서채원, 오지영)

 등록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