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 12연패, 프런트와 코칭스탭과 선수들이 만들어내고 있는 최악의 상황(페퍼ibk, 아헨킴 도망, 조트린지 기대이하, 박정아 이한비 부진, 이고은 트레이드)


페퍼 12연패, 프런트와 코칭스탭과 선수들이 만들어내고 있는 최악의 상황(페퍼ibk, 아헨킴 도망, 조트린지 기대이하, 박정아 이한비 부진, 이고은 트레이드)

안녕하세요. 락키타임입니다. 페퍼 12연패(C:KOVO) 여자배구 페퍼저축은행이 또 패하며, 연패기록이 12경기로 늘어났습니다. 페퍼저축은행은 23년 마지막 경기였던 IBK기업은행과의 홈경기에서 0-3 셧아웃 패배를 당하며, 올시즌 2승 17패로 2023년을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페퍼 12연패(C:페퍼저축은행) 올 시즌 마지막 승리인 11월 10일 GS칼텍스 전 이후 50일이 넘는 기간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페퍼 12연패(C:페퍼저축은행) 이번 경기를 앞두고 쇄신 차원에서 주장을 박정아 선수로 교체하는 등 여러 방법을 보여주고 있지만, 전혀 해결 기미가 보이지 않는 총체적 난국 상황입니다. 페퍼 12연패(C:페퍼저축은행) 올시즌을 앞두고 페퍼저축은행은 창단 3년차와 더불어 탈꼴찌를 위해 여러 노력을 기울입니다. 미국 배구 출신의 아헨킴 감독을 조기에 감독으로 임명하며, 새로운 바람을 몰아주기를 기대했으며, 페퍼 12연패(C:페퍼저축은행) 페퍼 12연패(C:페퍼저축은행) ...


#여자배구 #V리그 #IBK기업은행페퍼저축은행 #이한비연봉 #조트린지 #페퍼12연패 #페퍼IBK #페퍼염어르헝 #페퍼이고은 #페퍼이한비 #페퍼저축은행IBK #페퍼채선아 #표승주감기 #표승주독감 #프로배구 #육서영 #염어르헝 #IBK페퍼 #KOVO #MJ필립스 #박사랑 #박은서 #박정아먹튀 #박정아연봉 #박정아주장 #신연경감기 #신연경독감 #아베크롬비 #아헨킴 #하혜진

원문링크 : 페퍼 12연패, 프런트와 코칭스탭과 선수들이 만들어내고 있는 최악의 상황(페퍼ibk, 아헨킴 도망, 조트린지 기대이하, 박정아 이한비 부진, 이고은 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