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영 IBK기업은행과 3년 최대 21억원 FA 계약(이소영 이적, 정관장, 부상, 보상선수, 황민경 육서영, 강소휘 FA)


이소영 IBK기업은행과 3년 최대 21억원 FA 계약(이소영 이적, 정관장, 부상, 보상선수, 황민경 육서영, 강소휘 FA)

안녕하세요. 락키타임입니다. 이소영 IBK기업은행과 3년 최대 21억원 FA 계약(C:정관장배구단) 올시즌 여자배구 FA 대어 중 한 명이었던 정관장 소속 이소영 선수가 새 시즌 IBK기업은행에서 뛰게 됩니다. IBK기업은행은 이소영 선수와 옵션 포함 최대 21억원에 3년 FA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소영 선수는 1994년생 아웃사이드 히터로 2012-13 시즌 GS칼텍스에 전체 1순위로 지명되면서, 프로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높은 점프력을 바탕으로 GS칼텍스의 2020-21 시즌 트레블의 주역으로 활약하다 이듬해 정관장으로 FA 이적을 단행합니다. 이소영 IBK기업은행과 3년 최대 21억원 FA 계약(C:정관장배구단) FA로 정관장에 이적한 뒤에는 득점보다는 수비와 리더십 부분에 조금 더 특화된 선수로 활약합니다. 리베로보다 더 뛰어난 운동신경과 수비능력을 보이며, 사실 공격득점이 부진한 때에는 값비싼 리베로 소리를 듣기도 했으나. 분명 이소영 선수는 공수 밸런...


#IBK보상선수 #이소영FA #이소영IBK #이소영IBK이적 #이소영기업은행 #이소영연봉 #이소영이적 #이소영정관장 #정관장보상선수 #육서영 #여자배구이적 #강소휘FA #강소휘연봉 #강소휘이적 #김채원 #배구FA #여자배구 #여자배구FA #여자배구FA명단 #황민경

원문링크 : 이소영 IBK기업은행과 3년 최대 21억원 FA 계약(이소영 이적, 정관장, 부상, 보상선수, 황민경 육서영, 강소휘 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