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유틸] Adobe generative AI툴 Firefly 베타버전 한글 크랙버전 초간단방법 (다운로드포함)


[최신유틸] Adobe generative AI툴 Firefly 베타버전 한글 크랙버전 초간단방법 (다운로드포함)

어도비(Adobe)가 지난 21일 미드저니(Midjourney)나 DALL-E에 대항할 이미지 생성 AI 기능을 탑재한 Adobe Firefly 베타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어도비 파이어플라이의 기능과 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Adobe Firefly란? 어떤 설명 이전에 위의 영상을 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어도비는 명실공히 최고의 그래픽 소프트웨어 업체로 40년 이상의 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AI의 역사 역시 오래되었습니다. 단위 기능별로는 AI 기술이 포토샵이나 프리미어 곳곳에 이미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어도비 파이어플라이는 생성 AI(Generative AI) 모델에 초점을 둔 제품군으로, 텍스트로 이미지를 생성하거나 벡터 및 텍스처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베타 버전은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지만, 상용화 시점에는 기존 어도비 제품군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마치 Bing의 초거대 언어모델이 MS 전 제품에 적용되는 것과 같습니다. Adob...



원문링크 : [최신유틸] Adobe generative AI툴 Firefly 베타버전 한글 크랙버전 초간단방법 (다운로드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