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여행은 시내 교통이 정체가 심해서 뚜벅이 여행을 시도했다. 그 첫번째 황리단길 찾기.


경주 여행은 시내 교통이 정체가 심해서 뚜벅이 여행을 시도했다. 그 첫번째 황리단길 찾기.

가을 그리고 겨울 경주 여행은 시내 교통이 정체가 심해서 뚜벅이 여행을 시도했다. 그 첫번째 황리단길 찾기. 검은잠비 2018. 10. 16. 17:09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위치INN경주게스트호텔 포항에서 차로 약 40분. 숙소에 주차하고 예약한 한복나드리 찾아가는 길. 이 사진은 지도 위에 [9] 정도의 위치다. 우측으로 보면 고분군이 있다. 도시 전체가 문화재라더니 그 말이 맞다 들어가면 안 되는 줄 알았는데 사람들이 걸어간다. 한편에 산책길이 있더라. 왼쪽의 산책길 따라가다가 사진 찍기 시작 우리 시그니처 포즈도 취해 본다. 고분에는 올라가거나 하면 안 된다. 눈과 가슴 사진에만 담자. 여기는 사람이 많지 않다. 다른 곳도 이런 줄 알았지만 큰 오산이었다. 오늘 날씨는 정말 좋다. 추울 줄 알았는데 춥지도 않고... 아내한테 혼만 났다. 자기만 패딩 입혔다고 ㅋ 감나무 사이로 비추는 햇살이 이쁘구나 자네가 감을 따기엔 높다네. 감이 익어 중력에 버티고 있다 여기도 민들레 ...


#inn경주게스트호텔 #중앙시장 #주말여행 #월성초등학교 #여행에미치다 #대릉원 #국내여행 #경주여행 #경주가볼만한곳 #황리단길

원문링크 : 경주 여행은 시내 교통이 정체가 심해서 뚜벅이 여행을 시도했다. 그 첫번째 황리단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