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 맛집 연안식당. 소문처럼 맛있는지 먹어보러 정자역에서 네이버 까지 갔는데 맛없으면 어떻하지?


분당 정자동 맛집 연안식당. 소문처럼 맛있는지 먹어보러 정자역에서 네이버 까지 갔는데 맛없으면 어떻하지?

주관적인맛집 분당 정자동 맛집 연안식당. 소문처럼 맛있는지 먹어보러 정자역에서 네이버 까지 갔는데 맛없으면 어떻하지? 검은잠비 2018. 10. 22. 7:18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위치연안식당 분당정자점 연안식당이 문정역에 얼마전 분점을 또 오픈해서 궁금했다. 그래서 점심시간 동료들을 꼬셔서 멀다면 멀고 가깝다면 가까운 네이버 근처까지 방문 간판에도 내건 해산물회무침과 꼬막비빔밥 중 점심메뉴로는 꼬막비빔밥이 낫지 싶다. 꼬막비빔밥 3개 주문. 우리보다 빨리 온 사람들도 많다. 그리고 곧 가득 찼다지. 꼬막비빔밥과 밴댕이 한치 회무침을 비비는 방법. 꼬막에는 절대 상추를 넣으면 안되나보다. 하지말라면 더 하고 싶은데... 물은 야관문차를 준다. 비빔밥 나오면 참기름 넣으라고 참기름병 상비. 기본찬이 나오는데 간장게장도 준다. 저 소라는 먹어본 사람은 안다 무슨 맛인지. 술상에나 나오면 먹을 듯 하다. 안주로. 미역국도 준다. 맛있다. 미역국 맛집이다. 그리고 나온 꼬막비빔밥. 가...


#꼬막비빔밥 #해물탕 #해물모듬 #해물뚝배기 #정자역맛집 #정자동맛집 #연안식당 #분당정자맛집 #분당정자 #회무침

원문링크 : 분당 정자동 맛집 연안식당. 소문처럼 맛있는지 먹어보러 정자역에서 네이버 까지 갔는데 맛없으면 어떻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