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태안 가을여행 꽃지해변의 수줍은 일몰 속에는 감탄사만 남아 있다. 필리핀에선 잘 도 불타더니만. 흥이다. 그래도 석양은 이쁘다.


충남 태안 가을여행 꽃지해변의 수줍은 일몰 속에는 감탄사만 남아 있다. 필리핀에선 잘 도 불타더니만. 흥이다. 그래도 석양은 이쁘다.

가을 그리고 겨울 충남 태안 가을여행 꽃지해변의 수줍은 일몰 속에는 감탄사만 남아 있다. 필리핀에선 잘 도 불타더니만. 흥이다. 그래도 석양은 이쁘다. 검은잠비 2018. 10. 27. 18:2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위치코리아플라워파크 석양 보러 가자. 얼른 와~ 수 많은 사진 중 몇 안되는 커플 사진. 그녀의 친구가 찍어줬다. 해가 점점 지고 있다. 이 사진은 그녀의 친구 사진. 이 동영상도 그녀의 친구의 작품. 내가 배워야겠다. 갤럭시7 쓰는데 카메라기능은 완벽하게 숙지한 듯. 여기서부터 내가 찍은 사진이다. 소니 a5100 번들렌즈로 찍었다. 사실 렌즈가 이거밖에 없다. 이제 부턴 일몰을 감상하자. 첫 줄 안녕. . 충남 태안 안면도 꽃지해변 일몰 감상. . 말이 필요 없다. 그냥 바라보면 된다. 여기에선 모든 사람들이 한 곳을 보고 있구나. 부담되겠다 너어. . 가을 저녁이라서 바닷가라서 그런지 바람이 차다. 옷 단디 여매고 감상하자. . 곧 그녀들은 춥다며 나 버리고 ...


#국내여행 #태안가볼만한곳 #충남태안여행 #안면도여행 #석양 #서해안일몰조망지 #데이트코스 #꽃지해수욕장 #꽃지해변 #태안여행

원문링크 : 충남 태안 가을여행 꽃지해변의 수줍은 일몰 속에는 감탄사만 남아 있다. 필리핀에선 잘 도 불타더니만. 흥이다. 그래도 석양은 이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