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 주간 논산 익산 서천 군산 일정 중 익산 맛집 진미식당. 황등 육회비빔밥은 처음이야.


가을여행 주간 논산 익산 서천 군산 일정 중 익산 맛집 진미식당. 황등 육회비빔밥은 처음이야.

주관적인맛집 가을여행 주간 논산 익산 서천 군산 일정 중 익산 맛집 진미식당. 황등 육회비빔밥은 처음이야. 검은잠비 2018. 11. 7. 18:0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위치진미식당 논산 선샤인랜드에서 열정을 불태운 우리는 약 40분 거리에 있는 익산시 황등면 진미식당으로 갔다. 익산까지 이동한 이유는 이번 가을여행의 2번째 목적지가 익산 교도소 세트장이기 때문이다. 시장비빔밥을 가려고 했으나 일요일은 영업 안 해서 황등 육회비빔밥의 양대 산맥인 진미식당으로 갔다. 주차는 아무 데나 했다. 황등 풍물시장에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 바란다. 진미식당은 진미국밥을 팔던데 이게 선짓국 밥인가 모양이다. 보다시피 방송도 여러 번 탄 것으로 보인다. 2시가 넘어 늦은 오후임에도 사람의 거의 꽉 차 있었다. 우리는 그냥 육회비빔밥 3인분 주문. 약 20분을 기다리고서야 음식이 나왔다. 반찬보다 육회비빔밥이 먼저 나오는 순서. 머 거의 함께 나왔다. 요 선짓국 정말 일품이다. 깊은 국물 맛에 ...


#국내여행 #익산맛집 #익산교도소세트장맛집 #육회비빔밥맛집 #여행에미치다 #선지국맛집 #미스터선샤인맛집 #논산선샤인랜드맛집 #논산맛집 #황등육회비빔밥

원문링크 : 가을여행 주간 논산 익산 서천 군산 일정 중 익산 맛집 진미식당. 황등 육회비빔밥은 처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