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주간 주말 당일치기 여행 3번째 코스 충남 서천 가볼 만한 곳 신성리 갈대밭에서 불타는 석양 맞이. 불타오르네.


가을여행주간 주말 당일치기 여행 3번째 코스 충남 서천 가볼 만한 곳 신성리 갈대밭에서 불타는 석양 맞이. 불타오르네.

익산 교도소 세트장에서 한 시간 정도 놀고 해가 지기엔 시간이 남아 아침부터 놀아 방전된 그녀들을 다독여 신성리 갈대밭으로 갔다. 전북 익산과 충남 서천이지만 이리 가깝다. 그녀들은 거기서 완전히 만족했다. 도와도의 경계를 넘어가지만 약 20분 정도면 갈수 있는 거리. 약간의 차 안에서의 휴식을 즐기고 신성리 갈대밭에 도착했다. 운전사는 안 쉰다. 주차장 앞 장터에서는 군밤을 많이 팔던데 하나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다. 신성리 갈대밭 구경 후 먹자고 그녀들을 설득했다. 조그마만 장터를 지나 제방길에 올라서면 금강 8경 중 제2경 신비로운 신성리 갈대밭을 만날 수 있다. 신성리 갈대밭 연가도 있고 종합안내도 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다. 유람선 타려면 오른쪽으로 가자. 이 건물은 화장실이고 주차장 옆에 마트에도 화장실 있으니 참고하시라. 갈대밭 안에는 화장실 없는 거 같으니 미리 가자. 이제 갈대밭에 묻혀 봐야겠다. 갈대와 억새가 어우러져 장관을 뿜어낸다. 저 멀리 길을 새로 내고 있더...


#4대갈대밭 #주말당일치기여행 #유람선 #영화촬영지 #여행에미치다 #신성리유람선 #신성리갈대밭 #서천여행 #서천가볼만한곳 #서천9경 #금강2경 #국내여행 #공동경비구역JSA촬영지 #갈대7선 #가을여행지 #가을여행주간 #충남서천여행

원문링크 : 가을여행주간 주말 당일치기 여행 3번째 코스 충남 서천 가볼 만한 곳 신성리 갈대밭에서 불타는 석양 맞이. 불타오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