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메뉴. 카페에 가면 난 항상 아메리카노지. 대전 빵 맛집 성심당에 간다면?


고정 메뉴. 카페에 가면 난 항상 아메리카노지. 대전 빵 맛집 성심당에 간다면?

From. 블로그씨 여기에선 이거지! 항상 먹고 마시는 고정 메뉴가 있으신가요? . 이 질문에 답을 하자면 난 카페에 갔을 때 주문하는 고정 메뉴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한다. 한겨울에도 한여름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다. 마시고 나면 깔끔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다. . 그렇다면 만약 내가 대전에 유명한 빵집 맛집 성심당을 간다면? 당연히 고민하지 않고 선택할 것이다. 튀김소보로를... 2년 전인가 대전에 방문했을 때 성심당에서 튀김소보로를 먹었었다. 술 먹은 다음날이라 그런지 아무리 빵집 맛집 성심당의 그 유명한 튀김소보로라도 별로라고 느껴졌었다. 하지만 어제 친구가 포장해온 성심당의 튀김소보로 5개는 금방 없어졌다. 성심당은 대전역 앞에서 1956년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니 정말 오래된 역사를 가진 빵집이다. 대전 사람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같다. 크리스마스이브라고 어제 술을 한잔했는데 친구가 대전에서 놀러 오면서 포장해왔다. 성격 급한 나는 술과 안주를 많이 먹어 배가 터질 것 ...


#대전맛집 #튀소 #튀김소보로 #유명한빵집 #앙금빵 #소보로 #성심당 #빵집순례 #빵집맛집 #빵맛집 #도넛츠 #대전성심당 #포장택배

원문링크 : 고정 메뉴. 카페에 가면 난 항상 아메리카노지. 대전 빵 맛집 성심당에 간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