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당포성 별보기 좋은곳.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의 마지막 목적지. 여기 맞아? 뭐 이리 어두워?


연천 당포성 별보기 좋은곳.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의 마지막 목적지. 여기 맞아? 뭐 이리 어두워?

첫 줄 안녕. 아침 일찍부터 시작된 일요일 주말여행은 마지막 목적지인 연천 당포성을 향해 치달리고 있었다. 날이 좋고 그믐에 가까운 날이라 어두워진지 한참 되었지만 별 보기 좋은 곳 당포성은 포기할 수 없었다. 연천 당포성은 이미 별보기 좋은 곳이라는 소문이 자자한 곳이었다. 연천 당포성 전화번호 : 031-839-2144 주소 : 경기 연천군 미산면 동이리 저녁을 연천 맛집 동막골 숯불닭갈비에서 해결하고 느지막이 연천 당포성으로 출발했다. 늦은 일요일 저녁이었지만 유명세 탓인지 주차장은 이미 차로 가득했다. 누군가 여기서 차박도 한다고 하던데 차박이 가능한 이유는 화장실 때문인 거 같다. 하지만 이토록 차들이 왔다 갔다 한다..........

연천 당포성 별보기 좋은곳.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의 마지막 목적지. 여기 맞아? 뭐 이리 어두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연천 당포성 별보기 좋은곳.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의 마지막 목적지. 여기 맞아? 뭐 이리 어두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