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설강화 블랙코미디라니 천영초 서명숙 소설가님 의견이 궁금합니다. 아직 방영이 된 것은 아니니 말을 아껴야겠죠?


드라마 설강화 블랙코미디라니 천영초 서명숙 소설가님 의견이 궁금합니다. 아직 방영이 된 것은 아니니 말을 아껴야겠죠?

JTBC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드라마 '설강화'가 민주화 운동 폄훼, 안기부와 간첩을 미화하는 드라마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80년대 군사정권을 배경으로 남북 대치 상황에서의 대선정국을 풍자하는 블랙코미디 라고 하는데요. 1. JTBC 공식 입장 전문JTBC가 드라마 ‘설강화’와 관련된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힙니다.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설강화’는 민주화 운동을 폄훼하고 안기부와 간첩을 미화하는 드라마가 결코 아닙니다.‘설강화’는 80년대 군사정권을 배경으로 남북 대치 상황에서의 대선정국을 풍자하는 블랙코미디 입니다. 그 회오리 속에 희생되는 청춘 남녀들의 멜로드라마이기도 합니다.미완성 시놉..........

드라마 설강화 블랙코미디라니 천영초 서명숙 소설가님 의견이 궁금합니다. 아직 방영이 된 것은 아니니 말을 아껴야겠죠?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드라마 설강화 블랙코미디라니 천영초 서명숙 소설가님 의견이 궁금합니다. 아직 방영이 된 것은 아니니 말을 아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