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커피줬는데 이게뭐죠?커피 바닥에 남아있는 파란 약의 정체 수면제 완전 무섭다 재워서 뭘 하려고?


손님이 커피줬는데 이게뭐죠?커피 바닥에 남아있는 파란 약의 정체 수면제 완전 무섭다 재워서 뭘 하려고?

손님이 준 커피를 마시려다가 그 안에 든 알약 두 개를 발견한 PC방 알바생. 컵 안에 선명하게 남아있는 파란색 자국. 유난히 커피 색이 이상하게 보여서 마시지 않고 그대로 버리자 이같은 자국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졸려보이니까 힘내요"라면서 이 커피를 건네주었다는 손님... 그냥 모르고 마셨다면 어떻게 되었을지 정말 아찔합니다... 후기입니다. 손님에게 이 약이 뭐냐고 따졌는데 본인이 넣은거 아니고 커피기계에 들어있던 거라고 우겼다고 하네요. 그래서 경찰에 신고를 한 후 일을 했다는 알바생. 그 손님 자리에서 나온 약이라고 합니다. 경찰 조사 후 그동안의 전과 기록이 엄청나게 많았다고 하는데요. 지적장애 2급에..........

손님이 커피줬는데 이게뭐죠?커피 바닥에 남아있는 파란 약의 정체 수면제 완전 무섭다 재워서 뭘 하려고?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손님이 커피줬는데 이게뭐죠?커피 바닥에 남아있는 파란 약의 정체 수면제 완전 무섭다 재워서 뭘 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