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홍서범 조갑경 나이차이 시부모님 모시고 살면서 손에 물 한 번도 안 묻히고 살았다고 하는데…? 진실은 과연?


불후의명곡 홍서범 조갑경 나이차이 시부모님 모시고 살면서 손에 물 한 번도 안 묻히고 살았다고 하는데…? 진실은 과연?

불후의명곡에 나란히 함께 출연하는 홍서범과 조갑경. 홍서범이 아내 조갑경의 전성기 시절 인기에 대해 언급을 하는데. 그 당시에는 아이유급의 인기였다고 하네요! 어느 정도인지 상상이 안 갈 정도인데요. 그래서 더욱 두 사람의 결혼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방송가 대표 잉꼬부부로 소문난 두 사람. 특히 조갑경은 27년째 시부모님을 모시고 살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참 아내가 기특하다고 이야기 하는 홍서범. 그리고 예쁜 아이들을 셋이나 낳아주어서 고맙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두 사람이 잉꼬부부로 소문나 있지만 항상 핑크빛 이야기만 있었던 것은 아닌데요. 조갑경은 홍서범의 주변에 여자가 너무 많아서 걱정이라고..........

불후의명곡 홍서범 조갑경 나이차이 시부모님 모시고 살면서 손에 물 한 번도 안 묻히고 살았다고 하는데…? 진실은 과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불후의명곡 홍서범 조갑경 나이차이 시부모님 모시고 살면서 손에 물 한 번도 안 묻히고 살았다고 하는데…? 진실은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