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로봇청소기 관리 꿀팁, 안보이는 곳에서 냄새가...? 이곳도 더러웠다니! (Feat. M30pro)


올인원 로봇청소기 관리 꿀팁, 안보이는 곳에서 냄새가...? 이곳도 더러웠다니! (Feat. M30pro)

올인원 로봇청소기도 관리를 해줘한다는 사실! 귀찮은 청소를 모두 시키기만 하면 되는게 아니라 최소 1주일에 한번은 걸레 빠는 부분 등을 확인해야한다. 올인원 로봇청소기 관련글을 보던중, 냄새에 관련된 글을 보게되었다. 이제 약 30일간 사용기간이 지나는 이 시점에, 설마하는 마음에 걸레빠는 부분 등 을 확인해봤다. M30pro의 바로 이 부위, 걸레세척 틀, 바로 이 부분이다. 더러움 주의! 역시나!!!! 걸레 패드에서 떨어져 나온 각종 먼지와 물때, 머리카락, 이물이 보인다. 이곳이 로봇청소기의 스테이션 중 제일 오염이 심각한 부위다. 세재와 물로 깨끗이 청소해주자. 사실상 걸레를 빨기위해 걸레패드가 저 플라스틱 기둥들에 문질문질하면서 온수 세척하면서 돌아가기 때문에 깨끗할 수가 없는 물리적 구조이다. 유지관리 메뉴얼 설명서에도 이 부위를 정기적으로 청소하라고 안내하고 있다. 이 부위뿐만이 아니다. 스테이션 입구쪽도 한번 봐야한다. 훑고 지나가면서 뭍은 먼지가 스테이션에 보인다. ...


#b116 #로봇청소기청소 #로청이 #로청이추천 #미지아청소기냄새 #샤오미로봇청소기3세대 #샤오미로봇청소기as #샤오미로봇청소기냄새 #올인원로봇청소기추천 #로봇청소기냄새원인 #로봇청소기냄새 #로봇청소기관리 #c107청소 #m30pro #m30pro관리 #m30pro냄새 #m30pro청소 #로봇청소기as #로봇청소기걸레 #로봇청소기걸레냄새 #청소기냄새

원문링크 : 올인원 로봇청소기 관리 꿀팁, 안보이는 곳에서 냄새가...? 이곳도 더러웠다니! (Feat. M30p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