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아이유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연구실에서 몰입의 즐거움을 느끼자(feat.노트북 연결 및 끊김 제거)


[Sony]아이유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연구실에서 몰입의 즐거움을 느끼자(feat.노트북 연결 및 끊김 제거)

(Product)[Sony]아이유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연구실에서 몰입의 즐거움을 느끼자최근 학교 연구실에 들어가서 어플 기획부터 개발까지 여러가지 일을 하고 있다.연구실은 여러 사람이 사용하기도 하고 옆에 연극영화과가 들어와서 새벽에도 종종 노래소리가 들리기도 한다.그래서 공부를 하다 갑작스러운 엠프 울림이 귀를 강타해서 몰입을 깨는 경우가 많아 이어폰은 필수 !일단 연구실에 도착을 하면 무조건 위클리 플래너에 할 일을 적고 하나씩 지워가야 한다.요즘 살면서 이게 제일 재밌는 일이다.하나씩 지울때마다 성취감을 느끼고 그 성취감에 더 열심히 하려는 마음이 들기에...물론, 게을러서 빼먹기도 하지만 그래도 나름 성실..........

[Sony]아이유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연구실에서 몰입의 즐거움을 느끼자(feat.노트북 연결 및 끊김 제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Sony]아이유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연구실에서 몰입의 즐거움을 느끼자(feat.노트북 연결 및 끊김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