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침대 같은 편안한 1인용 매트리스 리비니로 수면패턴과 침대 생활을 바꾸다.


호텔 침대 같은 편안한 1인용 매트리스 리비니로 수면패턴과 침대 생활을 바꾸다.

(Product) 호텔 침대 같은 편안한 1인용 매트리스 리비니로 수면패턴과 침대 생활을 바꾸다.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과 원고료 일부를 제공받았지만, 일체의 간섭 없이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침대는 놀고먹고 자고, 그리고 일하는 공간” 취업을 한지 얼마 안 돼서 아직 공부를 해야 하는 부분도 많고, 직업 특성상 노트북으로 코딩을 하거나 문서작업을 하는 일이 잦다. 집에서 있는 도중에 급하게 오류를 검출해 오류 수정을 해야 하거나 문서를 처리해야 할 때는 침대에서 앉아서 가볍게 처리를 하기 때문에 침대가 잠을 자는 곳이라는 한정적인 공간에서 벗어나 일하는 사무실이라는 또 다른 공간으로써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물론, 이러한 특징은 나에게만 해당하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나에게는 침대는 하나의 생활공간이자 일터로 자리 잡게 되었다. 기존에 쓰던 침대는 스프링으로 된 매트리스 위에 싸구려 폼 매트리스를 올려서 사용을 해서 등이 배겨 잠자는 시간은 물론, 일하는 시간에도 불편함이 가득했다....


#1인용매트리스 #1인용매트리스리비니 #리비니 #매트리스비리니 #생활패턴 #편안한1인용매트리스 #호텔침대

원문링크 : 호텔 침대 같은 편안한 1인용 매트리스 리비니로 수면패턴과 침대 생활을 바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