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구적인 애니메이터로서의 그녀의 작업은 역사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 지금까지.


선구적인 애니메이터로서의 그녀의 작업은 역사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 지금까지.

베시 매 켈리는 종이와 숯, 거대한 이젤로 가득 찬 트렁크를 끌고 1920년대 보드빌 서킷을 위해 미국을 여행했습니다. 켈리는 미키 마우스나 미니 마우스가 나오기 전에 밀턴과 메리라는 이름의 마우스 커플을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선구자였습니다. 그녀는 보드빌 시청자들에게 애니메이션이라고 불리는 신생 산업에서 움직이는 만화의 새로운 세계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그녀는 심지어 이 투어에서 자신을 "유일한 여성 애니메이터"라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켈리의 이야기와 작품의 많은 부분이 그녀 자신의 저널 페이지들로 사라졌고 지금까지 문서화되지 않은 채로 남겨졌습니다. 올해 초, 애니메이션 역사가 민디 존슨은 역사에서 지워졌을지도 모르는 여성 애니메이터들을 찾고 있었는데, 그녀는 그 산업의 선구자들을 묘사한 삽화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사진 한 구석에는 존슨의 동료 중 한 명이 켈리를 "청소부" 또는 "비서"로 치부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켈리라고 의심하는 외로운 여성이 서 있었습니다. "여...



원문링크 : 선구적인 애니메이터로서의 그녀의 작업은 역사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 지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