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앨범 롭 마리아노가 네 딸과 함께하는 가족 스냅 사진을 올립니다 — 달콤한 휴일의 순간을 보세요!


'서바이벌' 앨범 롭 마리아노가 네 딸과 함께하는 가족 스냅 사진을 올립니다 — 달콤한 휴일의 순간을 보세요!

롭 마리아노와 아내 앰버의 어린 딸들이 자라고 있어요! Survivor 부부는 이번 휴가 시즌에 네 명의 딸과 함께 많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보스턴 롭"은 심지어 6명의 가족이 휴일 기차를 타는 것을 즐기는 사진을 공유합니다. 셀카 스타일의 사진은 딸 아델리나 로즈(8), 이사베타 로즈(10), 카리나 로즈(12), 루시아 로즈(13)와 함께 특별한 행사를 위해 축제 의상을 입은 서바이버 동창들이 웃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Santa를 보기 위해 북극으로 가는 기차를 탔습니다."라고 그가 사진에 캡션을 달았습니다. 평론가들은 네 명의 소녀들이 모두 그들의 엄마를 얼마나 닮았는지에 대해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일부는 그의 두 큰 딸이 쌍둥이로 오해받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46세의 마리아노는 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부모 없이 해변 장면에서 소녀들이 함께 포즈를 취하는 가족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살짝 보았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그는 그 장면에 캡션을 달았...



원문링크 : '서바이벌' 앨범 롭 마리아노가 네 딸과 함께하는 가족 스냅 사진을 올립니다 — 달콤한 휴일의 순간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