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리스의 리드 싱어인 Maxi Jazz가 6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페이스리스의 리드 싱어인 Maxi Jazz가 6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댄스 그룹 페이스리스의 리드 싱어인 맥시 재즈가 6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토요일에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이 그룹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우리는 Maxi Jazz가 어젯밤에 죽었다는 것을 말하게 되어 가슴이 아프다. 그는 우리의 삶을 여러 가지로 변화시킨 사람이었어요. "그는 우리 음악에 적절한 의미와 메시지를 주었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을 위한 시간과 심오하고 접근하기 쉬운 지혜를 가진 사랑스러운 인간이었습니다. 그와 함께 일하는 것은 영광이었고, 물론 진정한 기쁨이었습니다." 1995년에 결성된 페이스리스는 핵심 멤버인 롤로, 시스터 블리스, 맥시 재즈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앨범인 Review는 1996년에 발매되었고 싱글 인섬니아와 살바 미는 각각 백만 장 이상이 팔렸습니다. 1998년에 발매된 그들의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인 Sunday 8PM은 세계적인 히트곡인 God Is A DJ를 특징으로 하고 그 그룹의 주요 음악적 힘으로서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원문링크 : 페이스리스의 리드 싱어인 Maxi Jazz가 6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