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국경군의 파업: 군대는 사람들을 구금할 수 없다고 이메일이 밝혔습니다.


영국 국경군의 파업: 군대는 사람들을 구금할 수 없다고 이메일이 밝혔습니다.

유출된 문서에 따르면 여권 통제에서 국경군 직원을 공격하는 것을 엄호하는 군인과 선원들은 범죄 행위로 의심되는 사람들을 구금할 권한이 없습니다. 허위 여권 소지, 마약 밀매, 인신매매, 현대 노예 피해자 등 범죄 혐의가 있는 사람들이 유효한 여행 서류를 소지하고 있으면 군대 구성원들이 막을 수 없다는 사실이 이메일을 통해 드러났습니다. 대신, 현재 대부분이 파업 중인 완전히 훈련된 국경군 장교로부터 심각한 범죄자 또는 그 피해자로 의심되는 사람들에 대한 별도의 개입을 모색해야 합니다. 한 영국 해군 장교는 이메일에서 억류할 수 없는 것이 "산업 행동 중 작전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번 공개는 금요일 임금 및 조건 개선을 위한 PCS 파업이 시작된 이후 영국 항구와 공항에서 거의 중단이 없었던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2월 22일에 발송된 한 이메일은 영국 해군 소위가 맨체스터에서 근무하는 영국 해군 직원이 용의자를 구금할 권한이 있는지 묻는 편지...



원문링크 : 영국 국경군의 파업: 군대는 사람들을 구금할 수 없다고 이메일이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