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27 기상인증] 웬만하면 이런 습관 피합시다. 켈리 최 6시 모닝콜 (ft 기상 잘하는 법)


[Day 27 기상인증] 웬만하면 이런 습관 피합시다. 켈리 최 6시 모닝콜 (ft 기상 잘하는 법)

반갑습니다. 졸린 좋은 아침입니다. Day 27 켈리 최 모닝콜 기상 인증합니다. 어제 늦게 잠들어 오늘 일어나기 힘들었는데요, 저는 OOOOO 덕분에 오늘 일어나는데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에 성공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저만의 팁을 밑에 써봤습니다. DAY 25 확언 필사 인증 '나는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실패 속에서 배우는 것을 즐깁니다' 오늘 켈리 최님의 3가지 메시지를 알아봅시다. 1. 모닝콜 끝까지 해봅시다. 다들 모닝콜 잘 하고 계시죠? 중간에 빠진 적 있다고 해서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하라고 해보십니다. 위기와 난관은 언제든 찾아올 수 있으니 위기가 와도 '그러려니'하고 잘 극복해보라고 켈리 님이..........

[Day 27 기상인증] 웬만하면 이런 습관 피합시다. 켈리 최 6시 모닝콜 (ft 기상 잘하는 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Day 27 기상인증] 웬만하면 이런 습관 피합시다. 켈리 최 6시 모닝콜 (ft 기상 잘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