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나만 알고싶은 조용한 섬, 생일도로 가족여행을 - 첫째날 (추천코스, 금곡 해수욕장, 골드밸리리조트)


[완도] 나만 알고싶은 조용한 섬, 생일도로 가족여행을 - 첫째날 (추천코스, 금곡 해수욕장, 골드밸리리조트)

안녕하세요. 날마다 성장하는 사람 루앙입니다! 제가 6월말에 가족여행으로 생일도에 다녀왔습니다. 생일도라는 지명이 생소하신분들도 많을거예요! 저도 최근에 처음 들어봤거든요ㅎㅎ 생일도라는 섬은 완도군 안에 속해있는 섬입니다! 생소한 섬인만큼 아는 정보를 꽉꽉 담아볼께요. 생일도(生日島)는 해발 483m의 백운산과 금곡해수욕장을 낀 동백숲이 있으며, 남쪽에는 용출리 갯돌밭이 장관을 이루는 섬이다. 백운산 서쪽에 위치한 금곡해수욕장은 최근까지 전혀 알려지지 않았던 곳이나, 면소재지인 유촌리와 해수욕장간 도로가 개통됨에 따라 빛을 보기 시작하였다. 폭 100m, 길이 1.2km로 주변에 후박과 잣밤, 동백나무 등 상록수림이 울창하고 야생염소들이 바닷가를 노니는 진풍경을 쉽게 볼 수 있다. 해안은 생일도 남쪽의 갯돌해안으로 바닷물이 깨끗하고 수변 풍광이 아름다운 곳이다. 해안가 뒤로는 백운산이 자리하고 있어 백운산에 올라 아름다운 다도해 풍경을 바라보는 것도 좋다. 2016년 가고싶은 섬으로...


#가족여행추천 #숨겨진멋진섬 #생일도추천코스 #생일도식당 #생일도숙소추천 #생일도버스 #생일도가는법 #생일도 #사람없는여행지 #국내섬여행 #국내가볼만한곳 #골드벨리리조트 #완도

원문링크 : [완도] 나만 알고싶은 조용한 섬, 생일도로 가족여행을 - 첫째날 (추천코스, 금곡 해수욕장, 골드밸리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