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일의 동남아여행30] 태국 꼬창 2018-01-17 (가성비 갑 호핑투어, 태국에서 스노쿨링하기)


[80일의 동남아여행30] 태국 꼬창 2018-01-17 (가성비 갑 호핑투어, 태국에서 스노쿨링하기)

56일차 꼬창 꼬창의 위치는 태국에서도 꽤 밑에 위치하고 있다 이날의 가계부 이날은 꼬창에서 가장 기대한 이벤트인 호핑투어를 하는 날이었다. 호핑투어(Hopping tour) : 호핑(hopping)이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폴짝 뛴다는 뜻으로, 바다를 돌아다니며 낚시도 하고 스노쿨링도 하는 '바다 위의 소풍'이다. 휴양 관광지로 유명한 섬에서 주로 이루어진다. 여행사에서 정해진 시간에 숙소로 픽업을 오는데 요런 차를 타고 방바오 선착장까지 이동된다. 항구에서 본 예쁜 장식들 알록달록 예쁜 배가 많이 보였다 꼬창 호핑투어의 시작점 우리의 배! 꽃이 눈길을 끈다 무보정 샷! 어쩜 이렇게 물색이 예쁜지-! 감탄이 이어졌다~! 뒤로 이어질 수록 물색이 더 밝아지고 형광색을 띈다. 잠수 필수템인 스노쿨링 세트! 여행사에서 제공해주는데 이게 찜찜한 사람들은 본인걸 사 오기도 한다. 나는 짐을 늘리기 싫어서 주는 거 썼다 ㅎㅎ 물색이 예술 이렇게 예쁜 에메랄드빛 바다라니! 애니메이션 모아나에...


#80일간의동남아여행 #태국꼬창 #태국꼬창여행 #태국여행 #태국호핑투어 #예쁜바다 #태국스노쿨링

원문링크 : [80일의 동남아여행30] 태국 꼬창 2018-01-17 (가성비 갑 호핑투어, 태국에서 스노쿨링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