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 앞트임 자연유착 눈매교정 성형 붓기&멍 후기(+일주일,한달차 공유)


루비 앞트임 자연유착 눈매교정 성형 붓기&멍 후기(+일주일,한달차 공유)

앞트임 자연유착 눈매교정으로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로 변화된 후기 눈성형을 진행하는 경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하면 내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라인을 찾아 자연스럽고 확실한 변화를 주는것인데요 가끔 무리한 높이의 라인이나 불필요한 수술을 진행하여 후회를 하시는 분들도 종종 계십니다. 저희 루비성형외과에서는 개인마다 가장 예쁘고 어울리는 라인을 찾아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본원에서 자연유착쌍꺼풀,비절개눈매교정,앞트임 수술을 진행한 케이스를 준비해봤습니다. 자연유착,비절개눈매교정,앞트임 수술후 붓기&멍 상태 (+7일차 ,앞트임실밥 제거) 눈성형 수술 후 붓기와 멍은 개인에 따라 다를수있고 개인차가 큰편입니다. 수술 방법과 개인의 체질에 따라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쌍꺼풀과 앞트임 눈매교정술 등 동시에 진행하게되면 수술부위 주변에 일시적인 붓기와 멍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수술전 환자들에게 안내사항에 항상 말씀드리는 부분입니다. 일반적으로 ...


#눈매교정 #루비성형외과 #비절개눈매교정 #쌍꺼풀성형 #쌍꺼풀수술 #쌍수 #앞트임 #자연유착

원문링크 : 루비 앞트임 자연유착 눈매교정 성형 붓기&멍 후기(+일주일,한달차 공유)